FBI ‘로즈웰 외계인’에 관한 문서 공개
2011.04.08 15:40미국 FBI가 ‘로즈웰 외계인’과 관련된 새로운 기록을 공개했다.
FBI의 기록을 다루는 ‘더 볼트(The Vault)’에서 공개한 이 문서는 로즈웰 UFO와 외계인에 관한 기록이 담겨 있다.
이 문서는 1950년 3월 22일 FBI 워싱턴 담당 특수요원이었던 가이 호텔(Guy Hottel)이 FBI 디렉터에게 보낸 문서로, 그가 보낸 문서에는 로즈웰에서 발견된 UFO와 외계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있다.
문서에 따르면 “미 공군 조사단이 뉴멕시코에서 3개의 비행물체를 발견했다. 비행물체는 원형으로 중간이 올라와 있으며 지름은 50피트(약 15M)” 라고 적혀있다.
또 "비행물체 안에는 인간의 형태를 한 3피트(약 90Cm) 정도의 금속성분의 미세섬유 옷을 입고 있는 생명체가 있었다. 그들은 마치 파일럿이나 우주인들이 입는 전용의류와 비슷한 것을 착용했다"고 설명했다.
문서에는 이름이 지워진 인사의 말을 인용해 "비행접시들이 뉴멕시코에서 발견 됐고 정부에서 매우 강력한 레이더를 설치한 사실을 고려하면, 이 레이더가 비행접시의 작동을 교란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로즈웰 사건은 1947년 뉴멕시코에 떨어진 미확인 미행물체에 관한 사건이며 ‘UFO미스터리’ 중 가장 유명한 사건으로 알려져 있다.
/*
므엇보다
외계인의 수트가 탐난다
*/
본 블로그는 페이스북 댓글을 지원합니다.